대우건설이 경북 구미시 거의 1지구에 선보인 대단지 아파트 ‘구미 거의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가 잔여세대 선착순 공급 중이다.
구미 거의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는 2개 단지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아파트 17개동으로, 전용 84~104㎡ 총 1,722가구(1단지 716가구·2단지 1,006가구) 규모다. 사업지인 거의1지구는 경북 지역의 신흥 주거타운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도시개발사업지구다.
단지의 설계적 강점을 살펴보면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넓은 동간 거리 확보를 통해 채광과 통풍 효율을 높였으며, 내부는 4베이(방3개와 거실이 전면에 배치된 구조) 설계가 적용된다. 여기에 입주민들을 위한 실내체육관, GX룸, 독서실, 게스트하우스, 스터디룸 등 커뮤니티 공간도 조성된다.
교통환경 역시 뛰어난데, 단지 주변으로 구미역과 구미종합버스터미널이 위치해 있으며, 67번 국도를 비롯해 구포~생곡 국도 등 도로망 역시 잘 갖춰져 있다. 향후 거의지구~옥계(대백아파트)를 연결하는 도로까지 개통 예정돼 있다.
뿐만 아니라 옥계초를 비롯, 옥계중, 금오공대 등 각급 학교가 가깝고, 초등학교 통학버스가 10년 간 무상 지원될 예정이라 아이 키우기에 좋은 환경을 갖추었다.
구미 거의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는 계약금 정액제를 비롯해 발코니 확장 무상 제공,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 등 소비자 부담을 줄인 계약조건을 제시하고 있다.
구미 거의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의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방문 예약이 필요하며, 대표번호로 상담이 가능하다.